행사/뉴스


노인회장 선거전 3파전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샌디에고 한인 커뮤니티에서 어른 단체로 활동하고 있는 한미노인회(회장 유석희)가 지난 달 31일 일 제 15대 회장 입후보자 명단을 공개했다. 

이 날 오전 10시 한미노인회 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위원장 김달술)는 노인회관에서 15대 회장 선거에 총 3명이 후보자로 등록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입후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기홍(기호 1번, 자문위원), ▷이종범(기호 2번, 윤리위원장), ▷조완철(기호 3번 이사장)
지난 88년 노인회 설립 이후 처음으로 3명의 후보자가 등록한 15대 회장 선거에서 각 후보자들은 한결같은 목소리로 회원들의 복지향상을 약속했다.
이 날 후보자 명단 발표 후 김 위원장은 “후보자들은 이번 선거가 공명정대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달라고”고 당부하면서 “만약 이를 어길 시 선관위에서 특단의 조치를 취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노인회 유 회장은 “공약을 포함한 소견 발표는 3명의 후보자가 모두 동의할 경우에만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3명의 후보자는 오는 18일 오전 11시 노인회관에서 열리는 투표에서 당락여부가 결정된다.
<사진 설명>

지난 10일 한미노인회 선거관리위원회 김달술 위원장이 차기 회장 선거에 등록한 후보자 명단을 공식 발표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83148628a08561001d749731390d01c_1772137375_975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