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시대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항상 휴대폰을 가지고 다닌다. 수많은 정보가 여기에 저장되며 운전 면허증과 같은 ID 카드가 곧 추가 될 수 있다.신원도용정보자원센터의 제임스 리는 '사람들이 항상 생각했던 것처럼 정말 편리합니다. 매우 안전하며 지난 테스트에 참여했던 많은 사람들이 좋아했습니다.'라고 말했다.그는 콜로라도, 메릴랜드, 와이오밍 및 워싱턴 D.C. 전국의 여러 주에서 지난 몇년 동안 시범 프로그램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가주 DMV는 디지털 라이선스의 현재 초기 탐색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제임스 리는 쉽게, 비공개…
-
‘지진 알람 경보 시스템 테스트입니다. 너무 놀라지 마세요’샌디에고 카운티 정부가 오는 27일 오전 11시 지진알람경보시스템 알람 테스트를 실시한다.카운티 전 주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테스트는 전화기를 통해 경고음과 함께 메시지가 울린다.
-
# 회사원 최모(35·여)씨는 최근 동료와 점심식사를 마친 뒤 길 건너 커피숍으로 가던 중 윌셔와 버몬트 교차로의 건널목을 건너다 하마터면 차에 치일 뻔했다. 당시 최씨는 친구와 모바일 메신저를 주고 받느라 신호가 바뀐 줄 모르고 빨간 불에서 건너고 있었다.
# 2년 전 은퇴한 김모(68·남)씨는 12월 초 주말, 한인타운에서 열리는 동문회에 참석하기 위해 프리웨이를 달리다 옆 차와 접촉사고를 일으켰다. 당시 지인에게 카카오톡으로 온 연말인사에 답을 하다 옆 차선으로 넘어서며 벌어진 일이다. 교통체증 때문에 저속으로 가고 있던 중…
-
의사가 환자를 성폭행한 사건이 또다시 일어났다.리버사이트 카운티 셰리프국은 지난 19일 에스콘디도에 거주하고 있는 의사가 환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했다고 발표했다.에스콘디도에서 이비인후과 전문의로 있는 존 프란시스 맥과이어(44세)를 테메큘라에 있는 병원에 있는 여성 환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 수감됐으며 3만 달러 보석금이 책정됐다.지난 5월에는 의사가 자신의 휴대전화기에 여성 환자들의 나체 사진을 찍어 저장한 혐의로 엘카혼에 있는 68세의 제프리 조엘 브람스씨를 체포된 바 있다.
-
여성 환자들의 나체 사진을 찍고 자신의 휴대 전화기에 저장한 혐의로 고소된 의사가 마침내 법정 구속됐다.엘카혼 경찰국은 지난 5월 2009년 1월부터 2014년 10월 3일까지 5년 9개월 동안 자신을 찾은 여성 환자 약 1,300명에 달하는 여성 환자들을 대상으로 범행을 저지른 제프리 조엘 브람스(68세)씨를 체포했다.보석 상태에서 재판을 받은 브람스 씨는 지난 달 28일 법정에서 아동 포르노 소지와 여성 환자들에 대한 성적 폭행 등 총 8가지 혐의에 대한 유죄를 인정했다.<사진 설명>성추행 혐의로 브람스 전 의사가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