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뉴스


한인상의, 시 주관 내딜 개최 채용박람회 후원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샌디에고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희준)가 시에서 주관하는 ‘채용 박람회’(San Diego Career Expo)를 후원한다. 
상공회의소(이하 상의)는 지난 20일 로뎀 바비규 한식당에서 ‘8월 중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시 산하 기관으로 지역경제발전과 차세대 지원을 위해 최근 발족한 ‘원 샌디에고’(One San Diego)가 주관하는 채용박람회를 후원키로 결정했다. 
이 회장은 이 날 이사회에서 “올 10월에 자체적으로 주최하려던 채용 박람회가 여러 가지 내부 사정으로 인해 무기한 연기된 상태여서 본 사업의 중요성을 감안해 회장단들이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해왔다”며 “이 과정에서 시에서 채용 박람회 후원을 요청해 이사회에서 결정한 후 참가 여부를 알려주겠다고 답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회장은 “원 샌디에고가 지난 7월 발족당시 한인 대표로 참가했다”면서 “당시 참가자들은 현 케빈 폴코너 시장을 비롯해 토니 영 시의장, 라니 루터 아시아 비즈니스협회 전무 등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채용박람회를 비롯한 주요 사업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시에서 주관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샌디에고는 물론 인근 주요도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90개 이상의 커뮤니티가 공조해 참가한다. 
오는 9월 18일 오후 1시 중앙체육관(4302 Landis St. SD)실시되는 채용박람회에서는 현장 인터뷰가 이루어진다. 
<사진 설명> 
SD 한인상의 이희준 회장(오른쪽)이 임종은 이사장과 시에서 주관하는 채용박람회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