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뉴스


독립기념일 불꽃놀이 즐겨요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7월 4일인 미국 독립기념일이다. 
해마다 독립기념일이 되면 카운티 전역에 걸쳐 화려한 불꽃놀이가 우리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한다. 여름 밤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불꽃놀이를 각 지역별로 소개한다. 

▲ 샌디에고 시 
▷ 빅 베이 붐 
샌디에고 해안가를 따라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놀이의 진수라 할 수 있는 빅 베이 붐(Big Bay Boom)은 올해로 15회를 맞이한다. 
셀터 아일랜드, 하버 아일랜드, 엠바 카데로 지역을 운행하는 유람선을 타고 보는 불꽃놀이가 장관이다. 
▷ 씨월드 
지난해와는 달리 올해에는 오후 10시30분에 불꽃놀이를 시작한다. 입장료를 지불해야만 볼 수 있지만 인근 지역에서도 불꽃놀이를 볼 수 있다. 
▷ 오션 비치 
불꽃놀이가 시작되기 전부터 인파가 몰려들어 이 일대 교통이 혼잡하다. 따라서 미리 가족이나 친구, 연인들이 해안가 주변을 산책하거나 쇼핑한 후 불꽃놀이를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 코로나도 시 
▷ 코로나도 
오전 10시부터 독립기념일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하루 종일 펼쳐진다. 코로나도 섬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인 스프레클스팍 공원에서 예술 축제와 달빛 콘서트 등이 열린다. 

▲ 노스 카운티 해안 
▷ 샌디에고 카운티 페어 
일명 델마 페어라 불리는 카운티 페어 주최 측에서는 오전 9시30분부터 독립기념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날 오후 7시에는 해군 군악대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 라호야 코브 
한인들도 많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 중 하나로 한 때 재정 문제로 불꽃놀이 개최 여부가 불투명했지만 지난 2012년부터 정상적으로 독립기념일 때 불꽃놀이를 실시하고 있다. 
▷ 레고랜드 
샌디에고 관광 명소 중 한 곳인 레고랜드에서는 독립기념일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6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물 풍선 던지기, 콘서트 등이 개최될 예정이며 불꽃놀이는 오후 9시에 감상할 수 있다. 

▲ 중부지역 
▷ 미라메사 커뮤니티 공원 
오후 9시 독립기념일을 위한 퍼레이드와 함께 화려한 불꽃놀이가 시작된다. 피크닉 테이블과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어 인기가 높은 곳이다. 
▷랜쵸 산타페 
오전 7시 이 지역 주민들을 위한 무료 팬 케잌을 포함한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불꽃놀이가 시작되기 전까지 다양한 게임과 음식 퍼레이드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 설명> 
7월 4일 독립기념일에 카운티 전역에서 일제히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한국 포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