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쇼핑’ H마트 발보아점 7일 오픈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516 조회
- 목록
본문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가 오는 7일 발보아 점 공식 개점 오프닝 행사를 갖는다.
샌디에고 미라메사 지점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는 발보아 점(7725 Balboa Ave. SD)은 한인타운인 발보아 애버뉴와 콘보이 스트릿 남동쪽에 위치한다.H마트 측에 따르면 발보아 점에는 다양한 종류의 푸드코트에는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프랜차이즈 신전떡뽁이, 명량핫도그를 비롯해 강남셰프(중식), Bann(한식), Katzya(일식) 등의 다양한 음식점과 제과점인 뚜레주르가 입점한다.
H마트는 오프닝을 기념해 30달러 이상 구매 시 원형 다용도 채반 또는 마미손 고무장갑이나 멜라민 쟁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H마트 스마트카드 고객(이메일 업데이트 시) 및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H마트 보온 머그컵 또는 손톱깎이를 세트로 증정하며 이 기간 동안 매장 내 푸드코트에서 10달러 이상 구매때 면 행주와 일회용 젓가락을 사은품으로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크리스 케이트(Chris Cate), 샌디에고 시의원은 “H마트가 샌디에고 1호점에 이어 새로이 6지역에 발보아점으로 입성하는 것이 매우 기대된다. 탄탄하고 국제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는 H마트의 입성을 통해 클레어먼트 지역주민들은 품질 높은 아시안 그로서리 쇼핑의 기회를 얻게 됐다. 나는 우리 커뮤니티에 함께 하게 된 H마트를 매우 환영한다”라고 밝혔다.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H마트를 기다려주신 샌디에고 주민들에게 기대 이상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여 보답하겠다”면서 “H마트 발보아 매장의 최우선 과제는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설명>
H마트 발보아 점이 오는 7일 오픈한다. 사진은 매장 오픈을 앞두고 마무리 공사가 진 행되고 있는 H마트 발보아점 전경.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