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뉴스


디사이플 교회 창립예배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샌디에고 디사이플 교회(담임 김종률목사)가 지난 10일(주일) 오후 5시 이 교회 본당에서 창립감사예배를 가졌다.
미주성결교회 남서부지방회와 남부 감찰회 후원으로 열린 이 날 창립예배에는 조종곤 총회장과 안충기 남서부지방회장 등 교단 관계자와 지역 교계 인사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샌디에고 믿음의 교회 담임 목사인 안 지방회장은 이 날 마태복음 16장 16~19절 말씀을 인용해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다’라는 제하의 설교를 했다.
이어 조 총회장은 “하나님 말씀을 증거하고 몸소 실천하면서 다양한 시련을 겪을 것이다”라며 “그렇지만 예수님의 성령의 권능을 받고 인도함을 받는 목회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디사이플 교회는 김 목사가 지난 2012년 5월 샌디에고 파웨이에 교회를 개척하고 이 지역을 중심으로 전도와 선교사역을 해왔다.
이 교회는 ‘예수님의 복음 능력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제자 공동체’라는 비전으로 ▷복음의 능력으로 예배하는 공동체 ▷개개인의 복음 능력으로 바로서는 제자 공동체 ▷예수님의 복음 능력으로 다음 세대에 전달하는 비전 공동체 ▷복음의 능력으로 가정과 세상을 변화시키는 공동체라는 실천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사진 설명>
디사이플 교회가 창립 예배를 마친 후 교단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