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회장 이,취임식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123 조회
- 목록
본문
샌디에고 한인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J&J 이벤트 홀에서 열렸다.
이 날 이,취임식에는 백황기 한인회장, 임천빈 한인회 명예회장과 김병대, 이묘순, 이용일 전직 한인회장 그리고 상공회의소 임원진 및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상의 18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희준 전 고문은 이 날 인사말을 통해 “16대 회장으로 이미 봉사를 했지만 이번에 다시 한 번 상공회의소(이하 상의) 회장직을 맡게 된 것은 여러분들이 그간을 경험을 바탕으로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18대 임원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전문직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고 한 후 “주어진 임기동안 주류사회 상공인들과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 한인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도움이 필요한 한인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면담 방식으로 함께 대처해나가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에 앞서 임종은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 동안 부족한 저를 믿고 따라와 주신 임원진들과 한인 사회에 빚진 자의 마음으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한 후 “상의 회장으로 2년 동안 일하면서 한인들에게 주인(호스트)인가”? 아니면 이방인(게스트)인가?라는 질문을 던져보고 싶다“ 운을 떼었다.
이어 임 전 회장은 “많은 한인들이 주인의식을 갖지 않고 게스트라는 의식으로 살고 있다는 사실을 접하고 안타까웠다. 이제 의식전환이 필요하다”면서 “앞으로 주인의식을 갖고 30년 후 한인사회를 생각하고 이를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날 이,취임식에는 그간 상의에서 임원으로 봉사를 해 온 이사진들에게 케빈 폴코너 샌디에고 시장상을 수여했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정병애 상임고문 ▷안젤라 홍 수석부회장 ▷김상희 부회장 ▷유니스 리 부회장 ▷오정환 재무 이사 ▷한유미 이사 ▷조진현 명예 이사(이상 7명 성명무순)
<사진 설명>
샌디에고 한인상공회의소 18대 회장 취임식 및 17대 회장 이임식장에서 공로패를 받은 수상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