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노인회에 운영기금 지원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924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샌디에고 한인회(회장 김병대)가 조국의 전통명절 중 하나인 설날을 맞이해 한미노인회 운영기금으로 1000달러를 전달했다.
지난 달 27일 한인회 김 회장과 한미수 이사장을 비롯한 한인회 임원진들과 김일진 미주총연서남부연합회장과 함께 올해 새롭게 출범하는 제15대 한미노인회를 방문해 푸짐한 음식과 함께 운영기금으로 1000달러를 전달했다.한인회 김 회장은 기금 전달에 앞서 “한 가정에 중심인 어른이 건강하고 평안해야 집안이 화기애해질 수 있다”며 “(한인회에서는)이런 마음으로 지역 최고 어른단체인 노인회 회원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한다”는 덕담을 했다.
이어 노인회 김기홍 회장은 “한인 커뮤니티의 무한한 애정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답한 후 “주어진 임기 동안 한인 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인회에서는 자체 웹사이트(www.kasad.org)를 통해 새롭게 조직된 기구표를 발표했다.
<사진 설명>
조국 전통명절 중 하나인 설날을 맞이해 한인회 김병대 회장이 노인회에 운영기금으로 1000달러를 쾌척했다. 맨 왼쪽부터 한인회 김병대 회장, 한미수 이사장, 김기홍 노인회장.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