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물학교 미주한국국악경연대회 대상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441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지난 10월 30일 LA 반스델 공연장에서 열린 ‘제4회 미주한국국악경연대회’에서 샌디에고 풍물학교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미주예술단체 다루(이사장 박창규)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서 풍물학교 사물놀이팀이 대상을 차지해 상금과 함께 트로피를 받았다.<풍물학교 사진 제공>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