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뉴스


가뭄 지속에 올 겨울 제한급수 할 수도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장기적인 가뭄으로 인한 물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정부에서는 담수화 공장을 신설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역부족인 것으로 나타났다. 

카운티 물관리국은 지난 6월 가뭄을 극복하기 위해 각종 인프라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며 오는 2019년까지는 지역 주민들에게 정상적으로 물 공급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 같은 입장은 6개월도 채 안지나 바뀌었다.

카운티는 오는 2017년도까지는 제한급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하면서도 그러나 올 겨울 주민들에게 물사용량을 제한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83148628a08561001d749731390d01c_1772136828_786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