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뭄 지속에 올 겨울 제한급수 할 수도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939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장기적인 가뭄으로 인한 물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정부에서는 담수화 공장을 신설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역부족인 것으로 나타났다.
카운티 물관리국은 지난 6월 가뭄을 극복하기 위해 각종 인프라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며 오는 2019년까지는 지역 주민들에게 정상적으로 물 공급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그러나 이 같은 입장은 6개월도 채 안지나 바뀌었다.
카운티는 오는 2017년도까지는 제한급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하면서도 그러나 올 겨울 주민들에게 물사용량을 제한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