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뉴스


상의 "건강세미나 했어요"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샌디에고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희준)가 지난 22일 한인회관에서 오바마 케어 및 메디케어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김광수 보험사 대표 김광수 씨가 강사로 나와 오바마 케어의 가구 년 수입에 따른 혜택 내용 등에 대해 설명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83148628a08561001d749731390d01c_1772136828_786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