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건강세미나 했어요"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307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샌디에고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희준)가 지난 22일 한인회관에서 오바마 케어 및 메디케어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김광수 보험사 대표 김광수 씨가 강사로 나와 오바마 케어의 가구 년 수입에 따른 혜택 내용 등에 대해 설명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