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 하루 한 잔, 지방 2.5kg이 사라집니다.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575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악순환이죠. 산업화된 선진국에 거주하는 현대인들은 하루 소비량 이상의 에너지를 섭취합니다. 결과적으로 비만과 심장 및 순환계 질환 등 각종 건강 문제가 발생하고요. 해결책은 간단합니다. 덜 먹고, 더 움직여라. 물론 말은 쉽고, 실행은 어렵지만요.
하지만 여기 절충안이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 음료는 세포의 신진대사를 자극해 지방을 연소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 음료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도 알려드릴게요. 만들기 쉽고, 신선할 뿐 아니라 맛도 좋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건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라는 거죠.
필요한 재료:
물 8잔(약 1.5리터)
다진 생강 1테이블스푼
얇게 자른 오이 1개
얇게 자른 레몬 1개(유기농)
민트 이파리 12장
준비:
너무 쉬워요. 준비한 재료를 물과 함께 유리병에 담고 우러나게 합니다. 시원한 장소에 하룻밤 보관하면 충분해요. 당장 다음날부터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목이 마를 때마다 이걸 마시고, 저녁에는 다음날 마실 음료를 준비해두세요. 최소 5일간 이렇게 한다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이것만 마신다고 기적이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식이요법과 약간의 운동을 더한다면 분명히 도움이 됩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가 몸에 좋다는 건 기정 사실이고요. '지방 킬러' 역할을 하는 나머지 재료들이 함께 어우러지면 날씬해지는 음료가 완성됩니다. 한번 해보세요. 깜짝 놀랄 거예요!

건강과 웰빙을 위한 근사한 아이디어를 친구들과도 공유해주세요. 몸에 과도한 지방이 줄어들수록 더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을 뿐 아니라 몸의 움직임도 가벼워질테니까요.
출처 : http://www.hefty.kr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