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영수 여사 추모동산 건립위 SD위 발족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700 조회
- 목록
본문
고 육영수 여사의 추모동산 건립위원회 샌디에고 및 서남부지역 위원회가 발족했다.
추모동산건립위원회는 지난 4일 부가 한식당에서 발족식을 갖고, 샌디에고 및 서남부(네바다, 유타, 콜로라도, 뉴 멕시코, 와이오밍, 하와이)지역위원회 준비위원장으로 조광세 전 한인회장을 위촉했다.
이경재 건립위원장(전 국회의원·전 방송통신위원장)은 이 날 발족식에서 “고 육영수 여사 탄생 90주년을 맞아 서울시 장충동 국립극장 경내에 추모상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 2년 이내에 (추모상 건립을) 마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추모상 건립은 성금모금으로 진행된다.
조 서남부 지역위원회 조 준비위원장은 “육영수 여사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분”이라며 “인간존중과 생명존중 정신을 몸소 실천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마음에 영원히 새겨진 분으로서 추모상 건립에 한인 커뮤니티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 날 발족식에는 김일진 미주한인총연합회 서남부연합회장을 비롯해 김병대 한인회장, 이용일 전 한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사진 설명>
지난 4일 부가 한식당에서 육영수 여사 추모동산 건립위원회가 서남부지역 위원회 발족식을 가졌다.
맨 왼쪽부터 김일진 서남부연합회장, 조광세 준비위원장, 이경재 위원장, 김병대 한인회장, 이용일 전 한인회장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