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연합 'KCCC 복음전도행사' 열려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244 조회
- 목록
본문
10대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한 지역 한인교회들의 연합 행사가 지난 23일 한빛교회에서 열렸다.
‘뛰어 넘어서’(Go Beyond)라는 주제로 하나님을 아직 영접하지 못한 이들에게는 복음을, 하나님을 영접했으나 지금은 신앙생활을 하지 않는 학생들에게는 영적 부흥을 일으키는 미주한국대학생협회(KCCC)가 주최하고 샌디에고교역자협회(회장 이호영목사) 주관으로 개최됐다.KCCC의 이기송 목사는 “고등학교 졸업 후 80%에 해당하는 학생들이 교회를 떠나가고 있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이라며 “이번 행사는 차세대에게 신앙의 중요성을 가르쳐 고등학교 졸업 후에도 교회를 떠나지 않고 바른 신앙생활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샌디에고 한빛교회와 사랑교회, 팔로마교회가 공동으로 참여한 이 날 행사는 각 교회에서 정성껏 만든 음식을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하면서 ‘칭찬 릴레이’, ‘간증’, ‘설교’에 이어 3각 농구 경기 순으로 진행됐다.
이 날 행사를 기획한 이 목사는 “이번 집회가 초신자들에게 영성을 불어넣어 신앙성장의 터닝 포인트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지역교회와 연계해 차세대에게 복음의 씨앗을 뿌리고 양육하는 사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CCC는 이 날 행사에 참가한 학생 3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 시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에릭 박(삼일교회) ▷저스틴 염(한빛교회) ▷김지성(팔로마 한인교회)
<사진 설명>
지난 23일 한빛교회에서 열린 KCCC 복음 전도 행사에서 오페라 캘리포니아 청소년합창단(OCYC, Opera California Youth Choir)이 하나님을 찬양하는 복음송을 부르고 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