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뉴스


샌디에고 제33대 한인회장 선거 실시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샌디에고 제33대 한인회장 선거가 오는 9월 26일(토) 실시된다. 
SD 제33대 한인회장 선거를 위한 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는 지난 5일 선거 공고를 본지 일간지에 게재하고 공식 선거 행보에 들어갔다. <본보 8월 5일자 A25면 참조> 
선관위 한청일 위원장은 지난 3일 한인회관에서 위원들과 가진 모임에서 “이번 선거는 그 어느 때보다도 공명정대하게 이루어지면서도 한인 커뮤니티가 한 마음으로 화합하고 서로 위로하며 격려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야 겠다는 것이 제 생각”이라며 “선관위원들은 이 점을 명심하고 본연의 임무에 충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선관위에 따르면 내 달 26일 실시되는 한인회장 선거 후보자는 오는 14일 오후 3시까지 ▷자필이력서 및 ▷한인회비 납부증명서 ▷신원증명서(영주권 및 시민권 사본) ▷2015년도 한인회비 납부 및 100명 이상 연명추천서 ▷후보등록비(현금 또는 캐시어 체크, 2만 달러) ▷신원확인서(범법 유무 확인 서류) ▷동반출마이사 30명 이내 명단을 선관위에 제출해야 한다. 
한 위원장은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한인회장 투표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한인회 정관에 의해 8월 28일 오후 3시까지 한인회비를 납부한 자에 한하다”고 밝혔다. 
투표자 등록 명단은 9월 7~8일(오전 10:00~오후 3:00)까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