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에 초간편 융자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449 조회
- 목록
본문
임종은 주택 융자전문인(사진)이 한인 소규모 자영업자들과 65세 이상 실버층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임 융자전문인이 선보이고 있는 프로그램은 특징은 우선 서류 간소화다.
“기존 융자 프로그램은 소득증명, 세금보고서, 은행잔고 내역 등 준비해야 할 서류가 많다”며 “그러나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로그램은 은행 잔고 내역만 있으면 손쉽게 주택 융자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융자 규모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평균 고객이 구매하기를 원하는 주택의 30%를 다운했을 경우 이 프로그램에 해당된다.
이 융자 프로그램은 특히 한인 소규모 자영업자들에게 매우 유리하다.
임 씨는 “모기지 금리가 사상 유례 없는 낮은 수준이라는 것과 조만간 금리가 오를 것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지금이 주택 구입의 적기지만 막상 맘에 드는 주택이 있더라도 융자 절차가 까다로워 차일피일 미루다 내 집 마련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가 62세 이상 실버층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역모기지 상품도 한인들이 선호하는 융자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일반인들이 리버스 모기지로 알고 있는 이 상품은 은퇴자금의 자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전체 지출금에서 주거비 비율을 줄여 여유 있는 노후를 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임종은 주택 융자회사가 밝힌 한 통계에 따르면 65세 은퇴자가 20년간 지출하는 주거비는 평균 25만 달러다.
문의: (760)847-4684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