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뉴스


내셔널시티 시장 및 시의원 연봉 인상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내셔널 시티 시장과 시의원들의 임금이 평균 10% 이상 인상된다. 

시 협의회는 지난 17일 만장일치로 시장을 포함한 시의원들의 임금 인상안을 가결했다.
이번 인상안에서 시장의 연봉은 최대 35%까지 인상된다.
현재 내셔널 시티 시장은 4만7000달러의 연봉을 받고 있으며 이번 인상 조치로 6만5000달러로 급여가 인상되지만 여전히 다른 지역의 시장에 비해 연봉이 가장 낮은 수준이다.
짐 모리슨 시장은 인상안 가결 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이번 인상안 가결한 공정한 것”이라며 “지역 발전을 위해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기 위한 필요한 조치”라고 말했다.

연방센서국에 의하면 이 지역 주민들의 평균 가구당 소득은 4만1000달러며 카운티 평균은 6만4300달러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83148628a08561001d749731390d01c_1772137375_975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