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트럼프 시위 연일 잇달아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055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공화당 트럼프의 대통령 당선에 항의하는 시위가 지난 9일 샌디에고 다운타운과 대학가에서 일어났다.
샌디에고 경찰과 고속도로 순찰대에 의하면 다운타운과 인접해 있는 바리오 로건 지역 주민 약 200여명은 이날 오후 5시30분 경 치카노 공원에 모여 ‘트럼프 반대Get out, Trump)’라는 구호가 적인 피켓을 들고 시가행진을 벌였다.같은 날 UC 샌디에고 대학생 300여명이 라호야 빌리지 드라이브에 모여 항의 시위를 벌였다. 이 날 시위 도중 1명이 차에 치여 인근 병원에 긴급 후송되는 일도 발생했다.
이어 12일(토)에는 발보아 파크에서 주민 약 200여명이 시위를 벌였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