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피스 찬양집회 은혜 가운데 마쳐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260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엘피스 찬양단(단장 이호영)이 지난 달 30일 사랑교회에서 신곡발표를 겸한 찬양예배를 드렸다.
샌디에고 지역에 복음을 전파하는 동시에 기독교 문화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2006년 결성된 엘피스 찬양단은 지금까지 지역 한인사회를 대상으로 수차에 걸쳐 찬양집회와 부흥회, 그리고 소교회를 위한 찬양인도 등 사역을 감당해왔다.순수 아마추어들로 구성된 찬양단원들은 이번 찬양예배를 위해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 자신들의 재능과 시간을 아낌없이 헌신했다.
사랑교회 후원으로 열린 이날 찬양예배에서 발표된 곡은 이사야 44장과 하나님 영광을 보리라 등 두 곡이다.
이 단장은 “평소 알고 지내던 한 여성 성도분이 이사야 44장과 60장을 읽고 일부 내용을 찬양곡으로 요청해 작곡하게 됐다”며 “이번 찬양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우리들을 위해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또 한 번 느꼈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엘피스 찬양단이 지난 30일 찬양예배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 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