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인춘 의원 "박 대통령 따뜻한개혁에 동참을
작성자 정보
- 샌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854 조회
- 목록
본문
손인춘 한국 국회의원이 지난 22일 샌디에고를 방문해 지역 한인 단체장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콘보이 한인 타운에 있는 청기와 한식당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이묘순 한인회장을 비롯한 한인회 주요 임원진들과 김남길 한우회장. 이희준 상공회의소 회장, 임태랑 한미 HR포럼 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19대 새누리당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여군 학교 행정학 교관과 숙명여대 언론정보학부 겸임 교수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국방 위원회 위원으로 의정 활동을 하고 있다.
손 의원은 이날 단체장들과 가진 간담회에서 “군 출신으로 국가관은 누구보다 확실하게 자리 잡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는 것이 우리 자녀들에게 물려주어야 할 소중한 가치로 생각한다”면서 “이것을 지키기 위해서는 해외에 계신 여러분들이 보다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손 의원은 “박 대통령은 따뜻한 개혁을 추진하고 있다. (따뜻한 개혁은) 우리 모두가 함께 하는 것이며, 이것은 긍정적 생각을 바탕으로 서로 화합해 조국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유토론형식으로 진행된 간담회에서 한인 단체장들은 한인 인재 발굴과 커뮤니티 발전을 위한 정부의 지원 등을 건의했다.
<사진 설명> 손인춘 국회의원이 지역 단체장과 오찬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